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만원 재택근무용 듀얼모니터 추천 - 베젤리스 HDR

일상을 풍부하게/일상리뷰

by 약먹은찐계란 2020. 5. 9. 10:38

본문

이제 저희 회사는 재택근무를 많이 하는 방향으로 갈 예정이라서, 듀얼모니터로 쓸 모니터를 하나 장만했어요!

가장 중점적으로 보았던 것은 "가성비"입니다.

 

이것저것 뒤져서 구매한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명: Newsync X248VH 베젤리스 IGZO 화이트 HDMI 75 HDR 아이케어 [무결점]

구입링크: http://www.compuzone.co.kr/product/product_detail.htm?ProductNo=624697&NaPm=ct%3Dk9yxff4c%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cf26f6c2e96c7b0a25c58907033af89c54247df0

 

Newsync X248VH 베젤리스 IGZO 화이트 HDMI 75 HDR 아이케어 [무결점]

[비트엠] Newsync X248VH 베젤리스 IGZO 화이트 HDMI 75 HDR 아이케어 [무결점]

www.compuzone.co.kr


게이밍 모니터라고 되어있는데, 게이밍으로는 조금 화질이 부족한 것 같아요.

약간 뿌연 느낌이 있거든요!

하지만 재택근무용으로는 정말 손색이 없는 모니터에요!

 

스펙

1. IGZO 패널

고화질, 저전력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일을 다 하고 나면 모니터 아래가 좀 뜨겁긴 합니다 ㅎㅎㅎ8시간 일하면 뜨겁지 않은게 이상하긴 하겠어요....

2. 베젤리스

예쁘고 부피 차지 덜 하면서 넓은 화면을 즐길 수 있음

3. HDR

생생한 영상 표현력. 하지만 저는 영상은 볼 일이 없기 때문에 이 부분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4. 75Hz

부드러운 영상 재생력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하네요! 끊김의 현상 없이 볼 수 있는!

5. Free Sync

이것도 좀 비슷한데, 다른 점은 그래픽 카드와 모니터의 재생율을 동기화 시켜서 영상이 끊기는 현상을 제거한 것이라고 하네요!

6. 게이밍 모드

조준선 모드, 게임 모드, 블랙레벨의 3가지 게임모드를 제공한대요!저는 모니터는 잘 몰라서 이런 것을 지원하는 모니터가 많은지는 모르겠네요 ㅎㅎㅎ그냥 신기할 뿐입니다 ㅎㅎㅎ

7.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

블루라이트 차단하는 정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8. 조그버튼과 HDMI, VGA 입력단자

ㅋㅋㅋ처음에 이거 안 보고 사가지구 받고 나서 이게 뭐지 했어요

근데 어떻게 하는건지 설명서에 안 써있어서 그냥 누르고 위아래로 해보고 합니다...

일단 HDMI 단자가 있어서 쉽게 노트북이랑 연결할 수 있어서 좋아요!

 

무상 1년 품질보증해준다고 하니, 이 부분도 체크해주세요!

 

가격

금액은 정말 저렴해요!

 

 

이렇게 포인트까지 다 적립 받는다면, 104,320원!

저는 네이버포인트의 경우에는 앱테크로 적립한 엘포인트를 교환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10만원 이하로 샀다고 볼 수 있겠네요!! 뿌듯합니다!!ㅎㅎㅎ

 

배송 및 조립

배송도 빨랐고 조립도 여자인 제가 하기에 어려운 점이 없었어요!

단지 나사는 정말 꽉!!조여줘야한다는 것!!

 

예쁘게 포장되어 옵니다!

상자에서 꺼내면 오른쪽 사진처럼 부속품들이 먼저 밖에 보이고

위에 스티로폼을 제거하면

이렇게 모니터가 나옵니다!

비닐 벗기기 전에 먼저 상태 괜찮은지 먼저 확인하세요!

예쁨예쁨

 

구성품은

전원어댑터, 설명서, 스탠드봉, 받침대, HDMI 케이블, 스탠드 덮개, 고정나사로 되어있어요!

 

설명서를 바탕으로 조립을 해봅니다.

근데 정말 설명서가 불친절해요 ㅋㅋㅋㅋ

조그만한 나사로 일단 위에를 조립해주시구요!

여기 정말 단단하게 해주세요!

조립하고 나서 하얀색 덮개 씌워주시면 되는데, 이거 다시 빼는게 살짝 힘드니까 꼭 나사 제대로 다 조여졌는지 확인하고 씌워주세요 :) 

위에를 조립하고 나면 이렇게 나사가 남는데.....

동그란 아이를 밑에 다리 연결하는데 써주셔야해요!!

저 육각형으로 된 나사는 모니터를 거는 용도로 사용하는거라고 하네요!

왼쪽 사진에 뚫려있는 두 개의 구멍에 넣는 것인가봐요..??

 

저는 조립하고 나서 알았는데,

이렇게 약간의 틈에 흰색 이물질이....

칼로 제거했습니다~!!

 

설치

제 노트북은 LG그램 13인치에요~!!

비교해서 책상 크기랑 꼭 비교해주시구요!

넓이 540mm, 높이 170mm, 폭 234mm

 

화면은 이정도...??

약간 흐릿한거 보이시려나 모르겠네요 ㅎㅎㅎ

 

하지만 오늘과 어제 둘 다 써본 결과, 매우 만족합니다!!

역시 화면은 넓어야해요!!!

 

공감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_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