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리지널시카고피자 바질페스토?지킬앤하이드?

일상을 풍부하게/일상리뷰

by 약먹은찐계란 2020. 5. 1. 21:12

본문

제가 치즈를 굉장히 좋아해서 요즘 시카고 피자를 굉장히 자주 먹고 있어요!

항상 기본인 클래식 토마토 피자에 시금치 (강추!!!), 버섯, 고기 한 종류 정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다른 것들도 시도해보고 싶더라구요!

제가 시도해본 것은 바질페스토 시카고피자와 지킬앤하이드 시카고 피자입니다!

보통 미사강변점에 가서 먹어요!

여기 진짜 경치도 좋고 하니까, 하만 미사강변 놀러오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호수 + 강변 산책하기 정말 좋아요!

주차도 건물에 가능합니다!

http://naver.me/53YPCi4m

 

오리지널시카고피자 미사강변점 : 네이버

리뷰 209 · 평일 10: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토요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일요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공휴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

store.naver.com

 

 

기본 8인치는 23,000원!

메뉴판 상에는 위와 같은 사진으로 바질이 푸짐하게 들어간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실제로 나오는 것은 약간...바질이 덜 한 느낌이네요!

그래도 치즈 쭉쭉 늘어나는 것은 시카고피자의 매력이죠 ♥_

꼭 토핑에 시금치는 추가해보세요!

 

일단...저는 느끼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고 바질페스토도 굉장히 좋아하지만

좀 심심한 느낌이었어요!

느끼한거 좋아하는데 더 느끼해지는 기분...?

그래서 핫소스 팍팍 뿌려 먹었습니다!

 

그래도 좀 색다른 맛이라서 좋았어요!

 

지킬 앤 하이드 시카고 피자는 

시금치와 페퍼로니 2가지 토핑 추가하여 8인치 29,000원이었습니다! 토핑 추가하지 않을 시, 25,000원!

 

사진과 완전 동일해요!

절반은 맵지 않은 토마토+블랙올리브, 다른 절반은 매운 소스입니다!

 

질리지 않고 다 먹을 수 있는 메뉴라서 저는 굉장히 좋았어요!

토마토는 좀 심심하고, 그렇다고 디아블로는 너무 매울 것 같고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딱인 메뉴입니다!

 

블랙올리브도 들어가있어서 토핑 하나 추가 안 해도 되는 장점도...??ㅋㅋㅋ

 

딱 하나 단점을 꼽으라면 2명이서 먹기에는 3조각씩이라서 애매한거?

한 조각씩 남은거 반반 잘라 먹었어요 저는!

 

시카고 피자에서 토마토 말고 다른 것을 시켜먹어보고 싶다면, 이 글 참고해서 결정해보세요!

다음에 또 다른 메뉴 시도해보려고 생각 중입니다 >_<

 

공감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_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