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사맛집] 경양카츠 ★★★★★

일상을 풍부하게/일상리뷰

by 약먹은찐계란 2020. 5. 1. 21:41

본문

완전 SNS 핫플이라는 미사강변 맛집, 경양카츠!!

위치는 아래와 같구요!

http://naver.me/Fpp7K5Rr

 

경양카츠 하남미사점 : 네이버

리뷰 726 · 소스로 송로버섯 소금 와 경양카츠 하남미사점

store.naver.com

근처에 망월천이 있어서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가격은 아래 메뉴판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수육카츠와 족발카츠는 한정메뉴라고 합니다!

 

외부는 다음과 같구요~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stagepluss/221839368422

대기가 긴데 대기할 곳이 따로 마련되어있지는 않습니다!

앞에 주차 3~4대 정도 가능하며, 주변에 다른 곳에 주차하실 수 있어요~

 

대기하실 때 미리 주문을 해둘 수 있어서 좋아요!

 

내부는 그리 넓지 않고

왼쪽과 같이 밖을 볼 수 있는 창가 좌석과 내부 2인 6 테이블 정도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창가 자리 앉았는데 날이 너무 좋아서//ㅁ//

꽤나 기다렸기 때문에 계란품은 칠리카츠볼도 추가주문!!

 

제가 시킨 메뉴인 치즈카츠 (14,800원)!!!

깔끔하게 한상차림으로 나와서 너무 예쁘네요!

영롱한 치즈 자태....너무 맛있었어요...!!

왼쪽 아래는 밥인데, 뚜껑을 열면 이렇게...!!

귀여운 메추리알이 있는 밥이 등장합니다 >_<

 

뚜껑 연 밥통과 한컷!

 

오른쪽에 있는 것은 국인줄 알았는데 약간 멸치국수같은 아이였어요!

 

남자친구가 시킨 서울수육카츠(25,900원)!!!

파김치랑 명이나물이라니...!!

여기는 카츠 빼고는 다 리필 됩니다 :) 참고하세요!!

양배추 샐러드는 달콤한 유자 소스 드레싱으로 되어있어요!

좋은 것은 가까이 한 번 더 찍어야겠죠!!후후

레몬을 짜서 먹는 기구가 있는데, 레몬이 향이 세서 다른 맛을 가리더라구요!

저는 레몬 없이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명이나물에 싸서 먹으면 너무 수육먹는 기분이구 ㅋㅋㅋ

그냥 소금이나 파김치, 와사비에 먹는 것이 저는 좋았어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추가로 시킨 계란품은 칠리카츠볼(4,500원)!!

원래는 스카치에그라고 불리는 아이죠!

영수증에 6피스로 되어있는데 4피스 맞아요!!ㅎㅎㅎ

스카치에그는 예전에 먹었던거랑 비슷했어요!!

 

지역화폐 사용했고 경기도 재난소득 사용했어요 :)

 

전반적인 평은, 정말 맛있는 카츠였고, 수육카츠는 비싸긴 하지만 그 값을 했구요!

살면서 가장 맛있게 먹은 돈까스였습니다!

 

공감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_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