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탄고지 간식 리뷰_슬림패스트 팻밤

일상을 풍부하게/일상리뷰

by 약먹은찐계란 2020. 6. 5. 18:06

본문

재택근무가 길어지면서 뭔가 확찐자가 되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 키토몰에서 아래 3가지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간식으로 팻밤 3통과 단백질 파우더!!!!

지난번에는 다른 쉐이크를 시켜서 먹었는데, 그것도 맛있었는데 이번에는 단백질 파우더를 시키고 싶어서 이걸로 시켰어요 ㅎㅎㅎ

 

5월 25일(월)에 주문하여 28일(목)에 배송받았습니다!

 

후기에 조그맣다는 말이 많았는데, 실제로 요렇게 손바닥보다 작은 크기에요!

피넛버터컵이랑 카라멜 넛 클러스터 크기는 비슷한데,

카라멜 넛 클러스터가 더 두껍습니다!

요렇게 단면 차이 보실 수 있구요!

 

더 맛있는 것을 고르자면 카라멜 넛 클러스터의 승입니다!

견과류의 씹는 맛, 카라멜의 쫀득한 맛이 더해져서 더 맛있더라구요!

 

제가 땅콩버터를 좋아해서 피넛버터컵을 2개 시켰는데, 이것도 나름 맛있습니다!

굉장히 부드러워서 여름에는 냉장고에 넣어둬야할 것 같아요!

뭐라해야할까...혹시 그 금동전 초콜렛 아시나요?

그런 느낌...??ㅋㅋㅋㅋ굉장히 부드러워서 바쁠 때 딱 한 입에 털어넣기 좋습니다

(안 먹은척 하기 좋아요 ㅋㅋㅋ)

 

그냥 안 먹는게 더 살은 잘 빠지겠지만, 어쩔 수 없이 단 것이 땅길 때가 있잖아요?

입이 심심하고...

이럴 때 먹어주면 좋겠어요^^

 

다만!!!!일반적으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이 아니라 지방을 충분히 섭취해주는 식단을 하는 분들에게만 추천드립니다!!

아래 영양성분을 보시면 

카라멜 넛 클러스터의 영양성분

 

피넛버터컵의 영양성분

카라멜 넛 클러스터의 칼로리는 80kcal, 피넛버터컵은 90kcal으로,

열량은 높습니다.

왜냐하면 좋은 지방으로 충분히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는 것이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칼로리 제한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