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록시땅 시어버터 바디로션 (feat.카카오톡 선물하기)

일상을 풍부하게/일상리뷰

by 약먹은찐계란 2020. 3. 25. 18:05

본문

요즘은 사람들 만나기도 어렵고 카페도 안 가고....

그래서 친구들이 생일 선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많은 배송 물품을 보내주었어요!

이제 30살 됐다고 홍삼까지 보내주다니....감사합니다....ㅎㅎㅎ

그리고 저탄고지 식단을 하는 저에게 맞춤 선물인 키토랩 방탄커피도 너무 감사합니다!!

하나하나씩 써보면서 리뷰 남기려고 해요!!

 

오늘은 록시땅 시어버터 바디로션입니다!

지난번 물건 비우기에서 정말 촉촉해지지 않는 촉촉 로션을 비우고 오늘 록시땅 로션을 개봉했어요!!

 

고급진 포장

점자까지 있는게 정말 세심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친구가 시어버터 로션을 선물해준 이유는 제가 이 물건을 좋아요!!를 눌렀기 때문인데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들어가면 본인이 받고 싶은거를 좋아요 누르게 되면 본인의 위시리스트에 뜨게 됩니다.

왼쪽처럼 여러개의 선물들을 좋아요를 눌렀고, 그 중에서 친구들이 선물해주었습니다 ㅎㅎ

우체국 택배로 바로 다음날에 배송되었어요!

 

하지만 포장은 오른쪽에 있던 그림처럼은 아니었고, 

위에 포장 사진 참고해주세요^^

 

현재 제품 설명은 이렇게 나와있네요!

시어버터향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어요!

그리고 약간 오일리하지만 금방 흡수되어서 지성만 아니라면 굉장히 좋아할겁니다!

원래는 여름보다는 겨울에 더 좋을 선물이겠죠?

안에는 종이로 환경 친화적으로 완충재를 넣어주었구요

250ml라서 그런지 굉장히 조그맣네요 ㅠㅠㅠ

다음 선물은 용량 큰 제품을 좋아요 눌러놔야겠어요 ㅎㅎㅎ

뒷면을 살펴보면 사용기한이 22년 12월 1일까지로 넉넉하네요!!

3개월 안으로 다 쓸 것 같지만 일단 살펴봅니다 ㅎㅎㅎ

 

바디로션이 필요하다면, 센스 있는 생일 선물을 주고 싶다면

록시땅 시어버터 바디로션 추천드립니다!

 

공감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_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