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여행] 부여 1박 2일 일정

Travel

by 약먹은찐계란 2020. 7. 28. 22:29

본문

이제 코로나로 국내여행 많이 가실텐데,

저도 7월 17-19일에 친구와 여행 다녀왔어요!

인스타에서 궁남지 사진보고 반해서 부여로 다녀왔어요!!


일정

첫째날

연꽃이야기 (저녁) -> 궁남지 -> 숙소

둘째날

성흥산성 -> 카페 -> 막국수 -> 유람선, 낙화암 -> 정림사지 -> 부여중앙시장 -> 수북정 -> 금강 산책

셋째날

귀가

 


맛집

1. 연꽃이야기

궁남지 근처에 경치도 좋고 맛도 좋은 연잎밥 맛집!

제가 먹은거는 버섯전골정식이었어요!

근데 이거 말고 그냥 연잎정식 드세요 ㅠㅠㅋㅋㅋㅋ

버섯 향이 너무 강해서 전골이 맛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다른 반찬들 너무 맛있고 연잎밥도 정말 맛있었어요!!!

부여가면 꼭 먹어봐야할 연잎밥!!!

 

2. 장원막국수

부여에서 정말 유명한 장원막국수!

11시 오픈이라서 오픈하자마자 줄 섰는데 15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맛있긴 한데, 굳이 이렇게 기다려서 먹을정도인가 싶어요...ㅋㅋㅋ

회전율이 좋아서 사람 많이 대기하고 있어도 금방 먹는데,

기다리는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그다지 추천하지 않습니다!!

 

 

3. 시골통닭

부여중앙시장 근처에 있는 시골통닭!! 주차는 중앙시장보다는 그냥 가게 앞에 하세요!!

이렇게 맛있는 시골통닭은 처음이에요ㅠㅠ

닭껍질이 이렇게나 맛있는 것은...!!!

친구는 닭껍질 안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다며 다 먹었어요 ㅋㅋ

기름 좋은거 쓰는 것 같아요!

숙소 근처 수북정에서 치맥!!

 

 


방문할 곳

1. 궁남지

여기가 어떻게 공짜죠...

너무 좋아요...

 

여기만 보러 부여 가도 너무 좋아요...!!

이곳 때문에 부여는 꼭 여름에 오세요!!!

 

 

7-8월에 가셔야 다양한 연꽃을 보실 수 있고, 

노을도 함께 보실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연꽃 종류가 이렇게 많은거는 처음 알았어요 ㅎㅎㅎ

너무 예쁜 곳...

인위적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 강이 굽이진 곳에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곳이래요!!

 

2. 부여성흥산성_사랑나무

원래 노을이 유명한데...

노을 때가면 너무 사람 많을 것 같아서 아침에 갔어요!

차가 가는 길이 좁아서, 양쪽에서 차오면....어후

옆이 절벽이라;;;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전 슬리퍼 신고 올라갔는데, 충분히 올라갈 수 있는 정도였어요!!!

 

3. 유람선, 낙화암

부소산성...을 걸어서 낙화암을 갈 생각은 마세요...

너무 힘들어요 ㅋㅋㅋ

유람선 타고 낙화암 올라가는 것도 꽤나 힘이 듭니다!!

 

이런 배를 타고 갑니다!!
꽤나 높은 낙화암
유람선 타고 온 길

 

중간에 절도 있어요!!

종도 쳐볼 수 있습니다 ㅎㅎㅎ

 

이게 낙화암에서 볼 수 있는 풍경입니다!

여기는 웬만하면 운동화 신고오는 것이 좋습니다...

샌달 너무 힘들었음 ㅠㅠㅠ

 

 


여행 계획 잘 세우셨나요?

아직 세우지 않으셨다면, 이 글 참고해서 다녀오시면 좋겠습니다!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남 미사 주변 한강 산책 / Han river  (14) 2020.03.23
일본여행 - 18.12.24~26 (구로카와 온천)  (3) 2019.01.0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